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선재 업고 튀어', 팝업 스토어 오픈 및 대본집 출간

by lastcent 2024. 5. 17.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가 높은 화제성과 인기를 바탕으로 팬들과의 소통에 나섰다. 이 드라마는 삶의 의지를 잃은 열성팬 임솔(김혜윤 분)이 유명 아티스트 류선재(변우석 분)를 구하기 위해 2008년으로 시간 여행을 떠나는 타임슬립 구원 로맨스를 그리고 있다.



'선재 업고 튀어'는 첫 방송 시청률 3.1%로 시작하여 최근 4.8%까지 상승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2주 연속 TV-OTT 드라마 화제성 조사 1위에 올랐으며, 출연자 부문에서도 변우석, 김혜윤, 송건희가 각각 1위, 2위, 3위를 차지하며 드라마의 인기를 입증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선재 업고 튀어'는 팝업 스토어 오픈을 통해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출판사 북로그컴퍼니는 공식 SNS를 통해 '선재 업고 튀어' 대본집 출간을 예고했다. 대본집에는 방송에 다 담아내지 못했던 캐릭터들의 미묘한 감정들이 텍스트로 담길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선재 업고 튀어'는 김빵 작가의 인기 웹소설 '내일의 으뜸'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원작 소설 역시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드라마와 원작 소설의 인기에 힘입어 '선재 업고 튀어'는 팝업 스토어와 대본집 출간이라는 새로운 시도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앞으로도 '선재 업고 튀어'가 어떤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해 볼만하다. 드라마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