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방송 투데이 송파 송리단길 월 매출 5000만 원 타코 가게 멕시코 음식점

by besoop 2024. 5. 20.

생방송 투데이 송파 송리단길 월 매출 5000만 원 타코 가게
생방송 투데이 송파 송리단길 월 매출 5000만 원 타코 가게

 

송파구 송리단길에 위치한 '꼰미고'는 스페인어로 '나와 함께'라는 뜻으로, 찾아주시는 고객분들과 함께 먹는다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준비하는 멕시코 음식점입니다. 사장님은 멕시코에서 약 10년 간 거주하셨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이 곳에서 맛볼 수 있는 타코는 멕시코 현지의 맛을 그대로 재현하고 있습니다.



'꼰미고'의 인기 메뉴로는 2인이 먹기에 충분한 꼰미고 세트, 타코 세트, 샐러드 세트가 있습니다. 특히 타코 세트에는 수아데로, 까르니따스, 초리소, 도래창, 치킨 등 다양한 타코를 맛볼 수 있어 인기가 많죠. 곁들여 나오는 과카몰리와 나쵸도 별미입니다.



멕시코 요리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음료인데요, '꼰미고'에서는 생맥주를 비롯해 부에나베사, 코로나 등 멕시코 맥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멕시코 전통주인 데낄라를 활용한 칵테일도 인기 메뉴로 꼽히고 있어요.



'꼰미고'는 MZ세대 사장님이 운영하는 가게로, 월 매출 5000만 원을 올리는 송리단길의 대표 맛집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평일에도 손님이 많아 웨이팅이 있을 정도인데요, 방송에 여러 차례 소개된 이후로 더욱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고 있다고 합니다.



한편, '꼰미고'에서는 리뷰 후기를 작성하면 멕시코 간식을 서비스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올리고 방문하시면 땅콩맛이 나는 독특한 멕시코 과자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멕시코 현지의 맛을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송리단길 맛집 '꼰미고'를 방문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타코와 멕시코 음료를 즐기며 멕시코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4. 오늘도 달린다 청년 사장    월 매출 5천만 원! 타코 가게 MZ세대 사장의 비밀 

<꼰미고>

주소 : 서울 송파구 오금로18 12 1

번호 : 02-2138-0715